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성공적인 헤어 케어 팁

2020. 6. 2. 19:08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성공적인 헤어 케어 팁



많은 사람들이 통제할 수 없는 머리카락에 직면해 있으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돌보고 관리하는 것은 여러분의 책임이다.


그 다음에 나오는 작품은 여러분이 항상 원하던 머리카락을 얻기 위해 여러분이 가야 할 곳을 가리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한 몸은 건강한 머리카락을 생산한다.


만약 여러분이 잘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다면, 이러한 생활방식이 머리 속에 잘 반영될 것이다.


신선한 농산물, 전곡류, 희박한 단백질을 포함하는 식이요법을 고수하는 것은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잘 작동하는 간단한 자기 조절 치료는 딥 컨디셔닝이다.


머리를 감고 짜낸 후에는 컨디셔너를 사용해라.


그 후에 샤워 모자를 몇 분 동안 씌워라.


당신이 발생시키는 열은 컨디셔너가 당신의 머리카락 가닥 속으로 더 깊이 가라앉도록 도울 것이다.




정기적으로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머리카락이 손상될 수 있다.


헤어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려야 하는 경우 가장 시원한 열로 머리를 말리고 모발의 한 부위에 5초 이상 공기를 주입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나중에 머리를 빗을 때 머리카락이 상하지 않도록 말리면서 손가락으로 매듭을 푼다.




시중에 비치 효과를 주는 몇 가지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위치를 찾으려면 제품 라벨에서 "소금 스프레이"와 같은 문구를 찾으십시오.


소금 한 티스푼과 물 한 컵을 혼합물로 만들어 보아라.


다음, 라벤더 기름을 넣으세요(거의 열 방울 정도) 그러면 여러분은 바다 행복의 병을 만들어내셨습니다.




쇼핑 시 자연 성분이 더 많이 함유된 헤어케어 제품을 타겟으로 한다.


자신의 모발에 맞는 클렌징 제품과 컨디셔너를 찾는 것도 좋다.


어떤 제품이 당신에게 잘 맞는지를 발견할 때까지 다양한 제품을 실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모발이 건조하다면 이 간단한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깊은 상태에서는 모발을 철저히 적시고 컨디셔너를 충분히 발라준다.


그런 다음, 머리를 축축하고 따뜻한 수건이나 비닐 랩으로 감싸서 열에 담는다.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지나면 머리에서 컨디셔너를 완전히 샴푸하여 잘 헹구어 낸다.




만약 여러분이 머리를 염색했다면, 샴푸를 하기 전에 반드시 48시간을 기다리세요.


색 화학 약품을 바른 후 큐티클을 봉합하면 색이 더 바래지고 더 오래 동안 더 좋아 보일 것이다.


머리를 적셔 큐티클을 다시 열어주어 색이 미끄러져 없어지게 한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윤기있고 건강한 머리카락에 대한 인내심에 보답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머리카락이 매일이 끝날 때마다 벗겨진다면, 샘물을 몇 모금 마시면서 그것을 활성화해 보십시오.


그냥 머리에 약간의 샘물을 뿌리고 부드러운 원형 동작으로 머리 표면에 물을 살짝 문질러주면 된다.


이렇게 하면 머리 볼륨이 올라올 겁니다.




수영장에 있는 염소를 조심해라.


염소는 당신의 머리카락을 손상시킬 수 있다.


대신 수영장에 뛰어들기 전에 수영모를 쓰거나 머리카락이 젖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머리카락이 이미 젖었다면, 그것은 수영장에서 나오는 염소를 덜 흡수할 것이다.


대부분의 수영장은 사용 가능한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것들은 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네가 직접 머리를 자를 수 있는 방법을 배워라.


만약 당신이 매달 반씩 미용실을 방문한다면 당신은 머리를 다듬는데 꽤 많은 돈을 쓸 것이다.


집에서 손질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면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는 수많은 교육용 비디오가 존재하며, 자신의 머리를 자르는 데 필요한 단계들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비듬은 많은 원인이 있을 수 있다.


기름진 머리카락이 비듬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그 반대일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비듬과 싸우려고 할 때는 순한 비듬 샴푸를 사용하고 매일 씻는다.




사람들은 이제 그들이 지나갈 때 당신을 다시 봐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제 머리를 어떻게 바꾸어야 할지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멋진 머리는 사람들로 하여금 멈추게 하고 더블 테이크를 하게 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팁으로 머리를 손질하고, 그 눈초리가 당신의 길을 향하는 것을 보기 시작하라.